'2021/09/23 글 목록
728x90
반응형

2021/09/23 2

[리뷰][카페] (내돈내먹) 창원 마산합포구 완월동 카페ㆍ빵집 "마로니에", 빵내음과 커피향이 너무 좋은 예쁜 카페, 뷰 맛집

[리뷰][카페] (내돈내먹) 창원 마산합포구 완월동 카페ㆍ빵집 "마로니에", 빵내음과 커피향이 너무 좋은 예쁜 카페, 뷰 맛집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 "마로니에"는 커피 향과 빵내음이 너무 좋은 카페인데요~ 창원시 마산합포구 완월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추석연휴를 맞이해서 가족 나들이를 갔다가 들른 곳인데요~ 너무 괜찮은 카페인지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이곳 마로니에는요, 총 3층으로 된 건물인데요~ 검정색과 빨간색 외관이 모던하게 예쁜 모습을 나타내고 있어요~ 창원 완월동에 위치하고 있는데, 무학로에 바로 인접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매우 좋았습니다.~ 커피ㆍ빵 이라는 간판이 잘 어울려요~ 주차장도 건물 앞과 옆으로 넓게 잘 되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차량을 주차해도 전..

[도서]『소크라테스의 변명 외』플라톤, <변명>,<크리톤>,<파이돈> . "악법도 법이다." 소크라테스의 죽음에 대하여..

[도서]『소크라테스의 변명 외』플라톤, ,, . "악법도 법이다." 소크라테스의 죽음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오늘 들고 나온 책은 플라톤의 『소크라테스의 변명 외』입니다. 이 책에는 세편의 대화체 작품이 들어있습니다. , , 입니다. 우리는 소크라테스가 악법도 법이다. 라고 말했다고 알고 있는데요, 직접적으로 이렇게 말한 적은 없다고 하지요. 하지만 이 책을 읽어보면, 면면에 흐르는 내용이 악법도 법이라는 소크라테스의 사상이 나타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양 인류 역사상 가장 큰 영향력을 끼쳤다는 3명의 성인인 소크라테스, 플라톤, 아리스토텔레스가 차례로 아테네에 나타나서 철학적 사상을 집대성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 일인 것 같습니다. 이 책은 소크라테스의 제자 플라톤이 저술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