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06 글 목록
728x90
반응형

2021/09/06 2

[음식] 집에서 금방 만들어 즐기는 소소한 밥상. 김칫국, 어묵볶음 만들어서 먹어보기

[음식] 집에서 금방 만들어 즐기는 소소한 밥상. 김칫국, 어묵볶음 만들어서 먹어보기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이번에는 소소한 밥상을 차려 먹으려고... 뭘 먹지? 하고 고민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밥때가 되었으므로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급하게 만들음식... 뭐 있지? 냉장고를 뒤져보니 별로 요리될만한 게 없습니다. 그래서 냉장고를 차지하고 있는 어묵과 김치를 이용해서 어묵볶음과 김칫국을 해서 먹어볼 생각으로 요리를 시작합니다. 어묵볶음 후다닥 만들기 재료는 아래와 같이 준비를 했습니다. 정말 소소합니다. [재료] 어묵 200g 정도, 양파 1/2개, 당근 조금, 청양고추 조금 [양념] 다진 마늘 1스푼, 간장 2스푼, 올리고당 2스푼, 미림 1스푼, 설탕 1스푼, 참기름 조금, 통깨 ..

[여행] 동작동 "국립서울현충원" 답사기 3-1. 호국전시관

[여행] 동작동 국립서울현충원 답사기 3-1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주말 동작동에 있는 국립묘지, "국립서울현충원"에 다녀왔습니다. 동작동 국립묘지, "국립서울현충원"는 엄청나게 넓습니다. 그래서 제가 다녔던 곳을 세 군데로 나누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3-1코스 다녀온 내용인데요, 건물과 전시관 위주네요~~ 코로나로 인해서 걱정은 되었지만, 무료로 개방되어 있습니다. 가을 문턱의 하늘은 정말 너무 화사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입구로 들어갔습니다. 안내요원(?) 내지는 주차 안내하시는 분쯤 돼 보이는 분들이 계시기는 하는데, 걸어 들어가는 사람들에게 제지하거나 하는 건 없습니다. 차량도 많이 들어오는군요~ 왠지 정문을 들어설 때부터 숙연해지는 이유는 무엇 때문일까요? 처음 나타나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