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07 글 목록
728x90
반응형

2021/09/07 2

[음식] (백종원 따라하기) "대패삼겹살 콩나물 불고기"로 한상 차리는 소소한 밥상. 행복한 밥상입니다.

[음식] (백종원 따라하기) "대패삼겹살 콩나물 불고기"로 한상 차리는 소소한 밥상. 행복한 밥상입니다.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이번에는 시장에서 콩나물과 대패삼겹살을 구매했어요~ 백종원 님의 "대패삼겹살 콩나물 불고기"를 보고, 따라쟁이처럼 똑같이 만들어 먹어야지 하고요~~ 주 재료는 아래처럼 사용했어요. [재료] 대패삼겹살 약 500g 정도, 콩나물 300g 정도, 양파 1/2개, 새송이버섯 2개, 대파 약간, 청양고추 반개, 깻잎 10장 [양념] 고춧가루 2스푼, 고추장 3스푼, 간장 2스푼, 설탕 1스푼, 다진마늘 2스푼, 맛술 2수푼, 올리고탕 1스푼, 굴소스 1스푼 대패삼겹살은 냉동으로 되어 있는 것으로 구매를 했고요, 약 반 정도 사용을 했습니다. 1. 먼저 양념을 만들었어요~ ※..

[여행] 동작동 "국립서울현충원" 답사기 3-2. 현충탑, 독립유공자묘역, 충혼당

[여행] 동작동 "국립서울현충원" 답사기 3-2. 현충탑, 독립유공자묘역, 충혼당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3-1코스에 이어서 3-2코스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동작동 국립묘지, "국립서울현충원"는 엄청나게 넓습니다. 그래서 제가 다녔던 곳을 세 군데로 나누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주로 현충탑, 독립유공자묘역, 충혼당입니다. 호국전시관, 현충관, 유품전시관을 돌아서 이제 충혼탑 방향으로 갑니다. 아쉽게도 현충관은 문을 닫았고, 유품전시관은 공사중이었는데요, 그래도 현충원은 워낙 넓어서 볼거리와 가볼 곳도 많습니다. 유품전시관 쪽에서 현충탑 방향으로 가는 길에 우리나라 군인을 상징하는 인형들이 반겨줍니다. 현충천을 가로지르는 다리가 있습니다. "현충원 구름다리"라고 되어 있네요~~ 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