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02 글 목록
728x90
반응형

2021/09/02 2

[음식] 집에서 소소하게 "닭볶음탕" 해 먹었어요~ 칼칼하고 달콤하네요. 어렵지 않아요.

[음식] 집에서 소소하게 "닭볶음탕" 해 먹었어요~ 칼칼하고 달콤하네요.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어제 저녁에는 닭볶음탕을 해 먹었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애들은 비대면으로 공부를 하고, 학교도 가지 않죠. 냉장고를 뒤져보니 집에 뭐 먹을만한 게 없네요... 그래서 급하게 닭볶음탕을 해 먹기로 작정을 하고, 하림 닭볶음용 1마리를 사 와서 바로 만들어 봅니다. 왜냐하면, 닭은 언제나 사랑이니까요~ (시간이 없어서 대충대충 빨랑빨랑했습니다!) 4명 가족이 먹을 예정인데, 1 마리면 충분합니다. 다들 많이 먹는 편은 아니어서.... 제가 무슨 일류 요리사도 아니고, 닭볶음탕 집 사장님도 아니고... 도움이 필요해서 폭풍 검색으로 "만개의 레시피"의 도움을 받아서 만들어 봅니다. 아~~..

[도서]『죽음의 수용소에서』빅터 프랭클, 아우슈비츠에서 찾은 인간 존재의 의미 <내가 가장 소중히 여기는 책>

[도서]『죽음의 수용소에서』빅터 프랭클, 아우슈비츠에서 찾은 인간 존재의 의미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오늘 가져온 책은 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라는 책입니다. 워낙 유명한 책이라서 읽어보신 분들도 상당히 많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저는 이 책을 제 추천도서 다섯 손가락 중에 첫번째로 꼽습니다. 이 책이 저에게 주었던 심리적 충격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저도 한때는 사는 게 너무 힘들어서 울기도 하고, 좌절하기도 하면서 "죽음"이라는... 삶의 단절을 생각해 보기도 했었습니다. 이 험악한 세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고립감과 우울감, 소외를 느끼며 때로는 삶과의 단절을 심각히 고려해 본다고 합니다. 누구라도... 굳이 데이터를 제시하지 않더라도, 하루에 자살로 인한 사망자 수는 엄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