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09 글 목록
728x90
반응형

2021/09/09 2

[리뷰] 배스킨라빈스 한남점, 쿼터 1개 주문배달, 한밤중에 먹기

[리뷰] 배스킨라빈스 한남점, 쿼터 1개 주문배달, 한밤중에 먹기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깊어가는 가을밤.. 큰아이가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는... 역시,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인가요? 말만 살찔 수 없다는... 우리도 살이 쪄야 한다는... 필살기를 나타내기 위해... 앙돼요!! 돼요!! 돼요!! 배달의 민족 앱을 이용, 배스킨라빈스 한남점에서 아이스크림 쿼터 1개를 주문합니다. 배스킨라빈스 한남점은.. 식약처 인증 가게라고 되어 있네요... 식약처 인증 가게라... 뭔가 안심이 되는듯한 뉘앙스인데... 아이스크림이 식약처에서 인증하는 것 맞죠?? ㅋ 맛선택 1 : 슈팅스타 /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맛선택 2 : 초콜릿 무스 / 사랑에 빠진 딸기 대체맛 선택 : (대체) 아이스 꼬북칩 / (..

[도서] 『일리아스』호메로스, 기원전 13세기 신(神)과 인간의 전쟁 이야기를 왜 읽어야 할까요?

[도서] 『일리아스』호메로스, 기원전 13세기 신(神)과 인간의 전쟁 이야기를 왜 읽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오늘 가져온 책은 감명 깊게 읽은 호메로스의 『일리아스』입니다. 트로이의 목마로 알려진 고대 그리스의 전쟁 대서사시 『일리아스』는 인류 역사 중에서도 가장 오래된 전쟁이야기를 기록한 책입니다. 역사적으로 매우 의미가 깊은 책이죠. 청동기 시대로 알려진 기원전 13~12세기이면... 거의 3000년 전도 더 된 이야기라는 뜻입니다. 왜 우리는 지금으로부터 3000년 전에 있었던 전쟁 이야기를 읽어야 하는 걸까요? 우리와 무슨 관련이 있을까요? 『일리아스(Ilias)』는 호메로스라는 사람이 저자로 되어 있습니다. 학자들의 추정이죠. 호메로스는 기원전 8세기경으로 추측되는 시기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