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0 글 목록
728x90
반응형

2021/09/10 2

[리뷰]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를 받았어요. 팔도 쌀, 충주 술 청명주. 하나씩 살펴볼까요?

[리뷰]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를 받았어요. 팔도 쌀, 충주 술 청명주. 하나씩 살펴볼까요?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올 추석 명절 선물 중 가장 귀하게 생각되는 선물로 청와대 대통령 내외분으로부터 받은 선물세트가 아닌가 합니다. 어제 선물세트가 택배로 도착을 했네요. 깜짝 놀랍니다! 이번 선물세트 관련, 청와대에서는 방역현장 의료진을 포함 1만 5천여 명에게 명절 선물을 보낸다. 선물 대상에는 사회복지업무종사자, 가계 원로, 애국지사, 국가유공자, 사회적 배려계층 등도 포함됐다. 라고 밝혔는데요.. 제가 1만 5천여 명 중 한 명으로 선발되었다는 말이로군요. 정말 감사하고 놀랄 일입니다. 택배는 이렇게 도착을 했습니다. 우체국에서 직접 가져왔는데요. 우와! 꽤 무겁습니다!! 무게가 엄청나네요??..

[도서]『불안한 사람들』프레드릭 배크만, 감동에 감동의 감동을 더한 소설

[도서]『불안한 사람들』프레드릭 배크만, 감동에 감동의 감동을 더한 소설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오늘 가져온 책은 프레드릭 배크만의 『불안한 사람들』이라는 장편소설입니다. 책을 다 읽고 난 소감은..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어쩌면 이렇게 재미나고, 구성지게 글을 잘 썼을까요? 이은선이라는 번역자가 번역을 잘해서 그런 것일까요? 장편소설이라서 읽는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이라는 생각을 가졌었는데, 의외로 금방금방 읽어버렸습니다. 너무 재미 나서죠~ 등장하는 인물들에 대한 묘사와 상황과 설정이 하나하나 그려지면서 어쩌면 이렇게 사람 사는 세상은 똑같을까? 하는 생각도 해봤네요. 정말 감동적이어서, 살짝 눈물도 나오고, 뭉클하고.. 오랜만에 느껴보는 감동이었습니다. 이 책을 쓴 저자는 프레드릭 배크만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