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추석선물로 받은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살펴보기

내가 직접해본 리뷰(Review)

[리뷰] 추석선물로 받은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살펴보기

푸른하늘은하수 2021. 9. 20. 08:29
728x90
반응형

[리뷰] 추석선물로 받은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가을도 점차 깊어가고,
태풍도 지나가고,
하늘도 높고,
살은 찌고...

추석도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추석선물로 받은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살펴보겠습니다.

지인이 선물해 준 건데요~~
어떤 선물일까요?? 궁금..

겉 포장은 이렇습니다.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상자 겉모습

반응형

자연의 선물!
발효숙성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흑마늘 100%

히말라야 티베트 해발 3000m 고산지대에서만 생산되는
진귀한 마늘을 친환경 생산시설에서 위생적으로 만든
100% 천연 무공해 흑마늘입니다.

라고 쓰여 있네요~

앞뒷면이 동일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네요~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상자 겉모습

박스에 원광대학교는 뭔 표시일까요?
궁금해지네요~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상자에 원광대학교?


박스의 옆은 이렇게 생겼구요~

한쪽에는
식품 위생법에 의한 한글표시사항,
다른 쪽에는
포장재질과 제조원, 원산지 등이 적혀 있어요~

원산지히말라야 티베트(China)로 되어 있어요~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상자 옆모습

열어봅니다. 세 개의 캔모양이 있네요~
그리고 설명서 종이가 있습니다.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상자 안에 캔 3개

선물세트를 소개하는 전단지..
제가 선물 받은 것은 75,000원 짜리로군요~

뭐 이런 전단지까지 넣어놨을까요?
얼마짜리인지를 금방 알 수 있네요?

사실... 선물을 하고 나면,
받는 상대방이 얼마인지 모르는 게
상도덕이기는 하죠~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소개 전단지

그리고 통흑마늘에 대한 소개 전단지가 있습니다.

원광대학교는 식품생명공학과와 기술제휴를 해서
생산했기 때문에 로고를 넣었던 거군요..

흑마늘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생마늘이 60~120일간의 시간을 지나 흑마늘로
되면서 활성산소(유해산소)가 없어지고,
피를 맑게 하는 면역력의 증강과,
항암작용, 당뇨 등에 효과가 있는
폴리페놀 7배, 폴라보노이드 16배,
안토시아닌, 게르마늄 등이 생성되는군요.

껍질도 버리지 말고, 차를 끓여 먹는군요.

개봉후에는 냉장보관을... 음...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소개 전단지

뇌혈관 질환, 심혈관 질환, 면역력에
매우 좋다고 아주 자세히 적어놨습니다.

구미가 당기는 군요~~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소개 전단지

한통을 꺼내봅니다.
여기에도 설명과 위생표시등이 붙어 있어요.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데...
튼튼해 보이지는 않는군요.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캔 모습

뚜껑을 개방해 봅니다.
원광대학교와 기술제휴했다는 것을
엄청나게 선전하고 있어요.

기술제휴 과업 목표?
이런 것도 하는군요~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캔 위에서 본 모습

알루미늄으로 된 뚜껑을 까 봅니다.
잘 안 까집니다.

그래도 힘을 줘서 엿차!!
뽕~ 하고 따집니다.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캔을 따봅니다.

건조된 흑마늘이 짜잔~ 하고 나타납니다!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캔에 있는 흑마늘

하나의 크기가 그리 크지 않습니다.
건조시켜서 쪼그라들었나??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한개의 모양

한 개를 까봅니다.
헐..
안쪽에 공간이 많습니다.
내용물은 시꺼멓네요~~

껍질도 차로 마셔야 하니,
조심조심...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1개를 까봅니다.

맨 밑부분이 껍질과 딱 붙어있고,
흑마늘이 젤리처럼 되어 있는데,
손에 묻어나네요..

맨 밑 부분이 잘 안떼져서
힘으로 떼었습니다.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잘 까지지는 않네요~

일단 한입 먹어봅니다.
오~~~ 마늘 향 진하네요~
그리고 젤리같이 부드럽습니다.

뭐... 그렇게 심하게 마늘 특유의 향이
진하지는 않습니다.

쾌히 먹을만합니다.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한입 먹어봅니다.


껍질을 나중에 차로 마셔야 하니까
별도 용기에 잘 모아두기로 합니다.


히말라야 청정 통흑마늘 껍질은 잘 보관~~


이상으로 추석선물로 받은,
히말라야에서 온 통흑마늘!
리뷰였습니다.

아침마다 일어나면 하나씩 까서
먹어보고... 효과가 있는지는
직접 온몸으로 임상실험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ㅋ

여러분들 모두~~
즐겁고 풍성한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