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한우불고기세트 치킨버거세트 후기

내가 직접해본 리뷰(Review)

[리뷰]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한우불고기세트 치킨버거세트 후기

푸른하늘은하수 2021. 9. 19. 09:51
728x90
반응형

[리뷰]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한우불고기세트 치킨버거세트 후기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받은
쿠폰이 있어서,
점심에 롯데리아에 다녀왔습니다.

롯데리아 보광점인데요,
용산구 보광시장에 위치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2층 건물로 되어 있어요.
주문은 1층에서 하고,
2층에서 먹는 매장 구조입니다.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최근 롯데리아 간판 모델로 등장한
손흥민 선수가 먼저 반겨줍니다!

반응형


그래서 저는 손흥민 선수가 손에 들고 있는
한우불고기 버거를 먹기로 작정을 합니다.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최신 다양한 메뉴들에 대한
안내가 많은데...
다 먹어보지 않아서 맛을 모르겠어요~~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매장 내부는 여느 롯데리아 매장이랑 똑같겠죠?
전광판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추천하고,


뒤 홀에서는 열심히
주문한 메뉴들을 만들고 있군요!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먼저 코로나 QR체크를 해주고
들어갔습니다.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했습니다.
저는 한우불고기 세트,
지인은 치킨버거 세트.

카카오톡 선물로 받은 바코드를 인식시키니
인식된 바코드로 결재가 됩니다.

잔돈이 조금 남았는데,
이것은 나중에 사용할 예정~

한우불고기버거 세트는
세트메뉴가 8,900원(967kcal)
콤보 8,200원(700kcal)
버거 7,200원(572kcal)

저는 콤보를 주문합니다.

치킨버거 세트는 4,200원(749kcal)이네요~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키오스크

기다리면서 매장 이곳저곳을 보는데,
원산지 표시판이 있군요!
한우불고기는 한우를 사용하네요~~


치킨버거도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일단 원산지 표시에 의한 우리의
메뉴는 적당한 것으로 확인하고
즐거워합니다.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원산지표시

대기번호표를 끊고
열심히 기다립니다.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대기표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은 앉아먹는 매장인데요~
그래도 자리가 많습니다.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널찍하니, 좋네요~~

점심인데도 이렇게 사람들이 없습니다.
배달을 많이 해 먹는 모양입니다.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2층 매장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한 칸씩 건너서 앉도록 되어 있습니다.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사회적거리두기

우리는 창가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밖으로 바로 차로가 보입니다.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2층 창가

세트메뉴에 웨지감자를 추가했기 때문에,
웨지감자도 같이 나왔고,
콜라는 제로콜라로 주문을 했습니다.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한우불고기버거, 치킨버거세트

치킨버거가 복스럽습니다.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치킨버거


한우불고기 버거를 살펴봅니다.
위에 한우! 라고 빡 찍혀 있네요~~
햐~~
누가 한우 아니랄까 봐~ ㅋ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한우불고기버거

손흥민 선수가 들고 있는
한우불고기버거와 비교를 해봅니다.

양상추 1.5배
패티 28%가 더 많아졌다는 광고!!
진짜일까요?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한우불고기버거

비슷하기는 한데 좀 눌려있어서,
내용물이 적나?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리고 빵껍질이 살짝 찢어지는 게
부드럽기는 합니다.

암튼 비슷하네요~~
정확한 비교는 모르겠지만,
내용물이 적당합니다.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한우불고기버거


웨지감자는 잘 튀겨졌습니다.
먹음직스럽네요~~

맛은 역시 웨지감자 맛입니다.
적당히 잘 튀겨졌고,
부드럽고,
짭쪼르름하고,
달고,
맛있습니다.
굿~~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웨지감자 튀김


저는 한우불고기버거 콤보 맛은...
맛있습니다.

한우패티의 부드러운 맛이
돋보이고요,
전체적인 조화가 좋군요.

다만, 제가 사진 찍으려고,
종이에서 뺀 다음에는
햄버거가 살짝 망가졌는데,
수습이 불가했다는 거...


암튼 맛나게 잘 먹고,
봉투만 남았습니다.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한우불고기버거 봉투


정리도 잘해야겠죠?
손님들이 많지 않아서,
가고 난 뒤 자리가 눈치 보일 듯해요~
그래서 열심히 치웁니다.


용산 롯데리아 보광점 다 먹고나서...

이상으로
롯데리아 보광점에서
한우불고기버거와
치킨버거를 먹은 후
포스팅이었습니다.


모두 다 맛나는 음식 드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