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를 받았어요. 팔도 쌀, 충주 술 청명주. 하나씩 살펴볼까요?

내가 직접해본 리뷰(Review)

[리뷰]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를 받았어요. 팔도 쌀, 충주 술 청명주. 하나씩 살펴볼까요?

푸른하늘은하수 2021. 9. 10. 18:00
728x90
반응형

[리뷰]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를 받았어요. 팔도 쌀, 충주 술 청명주. 하나씩 살펴볼까요?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올 추석 명절 선물 중 가장 귀하게 생각되는 선물
청와대 대통령 내외분으로부터 받은
선물세트가 아닌가 합니다.

어제 선물세트가 택배로 도착을 했네요.
깜짝 놀랍니다!


이번 선물세트 관련, 청와대에서는

방역현장 의료진을 포함 1만 5천여 명에게 명절 선물을 보낸다.
선물 대상에는 사회복지업무종사자, 가계 원로, 애국지사, 국가유공자, 사회적 배려계층 등도 포함됐다.

라고 밝혔는데요..

제가 1만 5천여 명 중 한 명으로

선발되었다는 말이로군요.
정말 감사하고 놀랄 일입니다.


택배는 이렇게 도착을 했습니다.
우체국에서 직접 가져왔는데요.

우와! 꽤 무겁습니다!!

무게가 엄청나네요?? 헐..

 

반응형



가운데 청와대 로고가 금색으로

붙여져 있습니다.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밑에는
대한민국 대통령 문재인, 김정숙 여사
보내시는 것으로 되어 있고요,

받는 사람... 제 이름과 주소가
표시되어 있네요~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포장지를 뜯어봅니다.

 

 

박스가 예쁘네요~ 

대통령 내외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뚜껑을 열어봅니다.

가운데 인사말 카드와,

충주 청명주

 

좌우측에는 팔도쌀이 있네요..

 

무거운 이유는 쌀 때문이군요!!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가운데 꽂혀 있는 

인사말 카드를 꺼내봅니다.

 

앞면에는 청와대 로고가 찍혀 있고요,

뒷면에는 "대한민국 대통령"이라고

적혀 있네요.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인사말 카드

 

 

안을 열어 내용을 봅니다.


저마다의 자리에서 묵묵히 흘린 땀과 인내가

햇곡식과 햇과일이 되어 돌아오는 추석입니다.

 

우리의 결실은 한두 번에 그치지 않고

해를 거듭해가며 더욱 값진 열매를 맺을 것입니다.

모아주신 마음은 모두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한 분 한 분의 일상이 온전히 회복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작은 정성을 담아 가족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2021년 9월 21일

대통령 내외 문재인 김정숙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메세지 카드

 

충주 청명주를 보겠습니다.

(가장 관심이 가는 품목입니다.^^)

 

가운데에 이렇게 적혀 있군요.

친환경 종이로 만든 상자에 추석 선물을 담았습니다.

다음 세대에도 풍요로운 한가위를 꿈꿉니다.

탄소중립을 위한 국민들의 실천에 감사드립니다.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충주술 청명주

 

 

내용물을 열어봅니다.

 

청명주와 잔 2개가 보입니다.

오!! 예쁜데요?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충주술 청명주

 

청명주와 잔 2개를 같이 놔 봅니다.

 

가운데에 대통령 내외 로고가 찍혀있어,

술 마실 때에는

좀 이상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잠시 듭니다.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충주술 청명주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충주술 청명주

 

병 뒤에는 양각으로

"사람이 먼저다"라는 글귀와

무언가 나무 모양의 양각이

새겨져 있습니다.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충주술 청명주

 

병 아래에는 "청명주"에 대한 제품 설명이 있네요.

오~~  알코올 도수는 17% 군요.

충북 충주가 생산지이고,

병입 년월일이 2021년 8월 14일 입니다.

유통기한이 1년이니까 빨리 먹어야겠네요.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충주술 청명주

 

 

잔 2개는 예쁩니다.

앞으로 집에서는 여기에 담아 마시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충주술 청명주

 

 

팔도쌀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경기, 강원

모두 8개도(道) 팔도쌀이군요.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팔도쌀

 

경기, 강원쌀을 열어봤습니다.

2개의 쌀 뭉치가 나옵니다.

봉투의 앞면에는 청와대 마크가,

뒷면에는 세부 정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팔도쌀

 

경기도 쌀포천시 쌀이군요.

쌀의 생산연도는 2020년, 작년 쌀입니다.

도정은 21.7.26.입니다.

한 묶음당 중량은 450g이네요

 

강원도 쌀양구군 쌀입니다.

품종이 오대로 되어 있네요.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팔도쌀

 

충북과 충남의 쌀입니다.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팔도쌀

 

충청북도 쌀은 청주시 쌀입니다. 

충청남도 쌀은 예산군 쌀이군요.

 

둘 다 작년 쌀이고 도정은 올해 8.9일입니다.

제각각 한 묶음은 450g으로 똑같네요~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팔도쌀

 

전라북도 쌀은 익산시 쌀,

전라남도 쌀은 나주시 쌀입니다.

 

도정을 각각 올해 8월 9일 했습니다.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팔도쌀

 

마지막으로 

경상북도 쌀은 상주시 쌀이고,

경상남도 쌀은 김해시 쌀이네요~

 

도정은 경북이 8.9일, 경남이 8.8일입니다.

 

추석 대통령 선물세트 팔도쌀



어찌하다 보니 이런 귀한 선물도

다 받아보네요~

 

올 추석은 풍성할 것 같습니다.

행복하네요~~

 

여러분들도 모두 풍성한 추석이

되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