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배스킨라빈스 한남점, 쿼터 1개 주문배달, 한밤중에 먹기

내가 직접해본 리뷰(Review)

[리뷰] 배스킨라빈스 한남점, 쿼터 1개 주문배달, 한밤중에 먹기

푸른하늘은하수 2021. 9. 9. 18:03
728x90
반응형

[리뷰] 배스킨라빈스 한남점, 쿼터 1개 주문배달, 한밤중에 먹기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깊어가는 가을밤..
큰아이가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는...

역시,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인가요?
말만 살찔 수 없다는...
우리도 살이 쪄야 한다는...
필살기를 나타내기 위해...

앙돼요!!
돼요!!
돼요!!

배달의 민족 앱을 이용,
배스킨라빈스 한남점에서
아이스크림 쿼터 1개를 주문합니다.

배스킨라빈스 한남점은..
식약처 인증 가게라고
되어 있네요...

반응형


식약처 인증 가게라...
뭔가 안심이 되는듯한 뉘앙스인데...

아이스크림이 식약처에서
인증하는 것 맞죠?? ㅋ

배스킨라빈스 한남점, 쿼터 1개

<선택 메뉴>

맛선택 1 : 슈팅스타 /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맛선택 2 : 초콜릿 무스 / 사랑에 빠진 딸기

대체맛 선택 : (대체) 아이스 꼬북칩
/ (대체) 북극곰 폴라베어 / (대체) 피나콜라다

배스킨라빈스 한남점, 쿼터 1개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서
배달이 도착했어요~
15,500원...
배달팁 2,000원...
도합 17,500원
다음 달에 빠져나가겠군요! 헐...

배스킨라빈스 한남점, 쿼터 1개

배라를 배달로...
많이 들어본 광고 문구...



그래도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세요

라고 친절하게 글씨를 써주셨네요~

배스킨라빈스 한남점, 쿼터 1개

쿼터 662g
이거 다 먹으면...
오늘 제대로 살찌겠는데요?

배스킨라빈스 한남점, 쿼터 1개

드라이아이스가 들어있어서
잠시 그릇에 옮겨 담습니다.

아이가 가지고 놀고 싶어 해서....
(참고로 이 아이는 고딩임)

음... 빛깔이 좋네요..

뭐... 맛이야 아이스크림 맛이고요~

배스킨라빈스 한남점, 쿼터 1개

슈팅스타의 톡톡 튀는 맛과,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초콜릿 무스...
사랑에 빠진 딸기...

모두 다 아는 맛이기는 한데..

한밤중에 먹을라니,
좀 그랬기는 했죠~~


배스킨라빈스 한남점, 쿼터 1개

일단..
배달 빨라서 좋았구요~
포장 잘 되어 있어서 괜찮았구요~
맛은 뭐...
워낙 맛나는 것으로 시켰으니까,
맛 좋았고요...
괜찮은 배달이었네요..

밤에 아이스크림을 퍼먹는
행위를 뺀다면요~

그래도 맛나게 퍼먹는
우리 아이의 모습!

참 대견합니다!!
허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