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늘 구글 애드센스 승인 되었다고 알림 왔네요~~^^

내가 즐기는 소소한 일상(Normal)

[일상] 오늘 구글 애드센스 승인 되었다고 알림 왔네요~~^^

푸른하늘은하수 2021. 9. 5. 21: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오늘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다는 메세지가 왔네요.

블로그 시작한지 한달 반..
한번 퇴짜 먹고, 두번째에 승인 메세지를 받았어요~~

이것 저것 정신없이 블로그 포스팅을 하다보니 이런 날도 오네요~~

일요일이라서 여유있게 휴식하고 있는데 좋은 메세지가 와서 한결 마음이 좋습니다.

모두들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