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물은 답을 알고 있다』에모토 마사루, 모든 사람이 반드시 읽어야 할 가장 중요한 책!

내가 좋아하는 책(Books)

[도서]『물은 답을 알고 있다』에모토 마사루, 모든 사람이 반드시 읽어야 할 가장 중요한 책!

푸른하늘은하수 2021. 8. 19. 09:49
728x90
반응형

[도서]『물은 답을 알고 있다』 에모토 마사루, 모든 사람이 반드시 읽어야 할 가장 중요한 책!


안녕하세요? 좋은 책을 소개해 드리려고 노력하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이번에 가져온 책은 '에모토 마사루'『물은 답을 알고 있다』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책 중에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책입니다.

저는 모든 사람들이 이 책을 읽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학교에서도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가장 중요하고 귀중한 책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 책을 읽지 않으신 분들은 다소 허무맹랑하게 들릴 수도 있겠지요.

물에게 말을 들려주고, 글씨를 보여주고, 음악을 들려주었을 때 물은 신비하고도 놀라운 결과를 나타냅니다.
에모토 마사루는 물의 결정을 사진으로 담는 기술을 5년의 연구 끝에 알아냈습니다. 그리고 물의 결정사진을 확인한 결과는 놀라웠습니다.

'사랑, 감사'라는 글씨를 보여준 물은 육각형의 완전한 물 결정사진을 보여주는 반면,
'악마'라는 글씨를 보여준 물은 검은 형태의 일그러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고맙습니다.'라는 말을 할 때에도 깨끗한 결정이 나타나지만,
'멍청한 놈', '짜증나'라는 말을 보여주면 형상이 예쁘지 못한 결정을 보여줍니다.

물은 아름다운 음악을 들려주거나, 종교의 경전을 들려주었을 때 그 모양이 아름답게 나타납니다.
'아리랑'을 들려주었을 때 가슴 저미는 듯한 형상을 보여줍니다.
스마트폰이나 전자레인지, 텔레비전 곁에 둔 물을 그 형상이 흐트러집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까요?
에모토 마사루는 이렇게 말합니다. 모든 물질은 파동을 나타냅니다. 감정과 의식도 파동을 나타냅니다. 현대 과학은 양자역학으로 이것을 밝혀냈습니다. 이 파동은 물에 영향을 주고 파동에 상응하는 결정구조를 만들어 냅니다.
정말 놀랍지 않나요?

 

우리 인체는 70%가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구의 70%는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인간들이 무심코 흘려보내는 말 한마디, 한마디를 결코 함부로 해서는 안 되는 이유입니다.
내가 한 말과 생각은 나의 몸 70%의 물 결정에 영향을 줍니다. 잘못된 말과 생각의 일그러진 물 결정모양은 내 몸 구석구석에 영향을 끼쳐 건강을 해치게 만드는 것은 당연한 일일 것입니다.
또한 내가 한 좋은 말과 상냥한 말은 나뿐만 아닌 타인의 몸에 있는 70%의 물분자에 영향을 끼치고, 아름다운 결정모양을 만들어 냅니다. 모든 아름다운 물 결정이 우리의 몸을 건강하게 하고, 행복한 마음을 갖게 합니다.


학교에서 양파 2개를 심어놓고 실험을 합니다. 한쪽은 '감사'라고 적어놓고, 한쪽은 '나쁜 놈'이라고 적고 매일 이 말을 반복적으로 양파에 들려주었을 때 어떻게 되는지 확인합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실험 해보시지 않았나요?
실험 결과는 놀랍습니다. '나쁜 놈'이라고 적은 양파는 잘 자라지 못하고, 심지어 썩어 버립니다.

최근 현대의학으로도 풀지 못하는 수수께끼 같은 일화들도 많습니다.
암투병 중인 사람이 6개월, 1년 선고를 받고 죽음을 기다리는데, 이 사람은 암을 극복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늘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항상 웃으면서 즐거운 생각과 암에서 해방되는 상상을 합니다. 이 사람은 깨끗하게 암을 극복하고 정상인으로 돌아와서 정상인으로 생활합니다.
이런 이야기 많이 들어보시지 않으셨나요?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다는 말... 이 말은 틀린 말이 아닌 것 같습니다.
양자역학에서는 사람의 마음과 생각도 파동을 일으켜서 직접적인 물질에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 이러한 파동은 전 우주 속으로 퍼져나간다고 합니다.
사람이 행복하고 성공하고 부자가 되는 것도 다 이런 파동의 결과가 아닐까요?


하루 종일 사람들은 많은 말을 하고, 듣고, 보고, 생각을 합니다. 과연 어떤 말을 하고, 어떤 것을 듣고, 어떤 것을 보고, 어떤 생각을 하는 것이 인체의 70%를 차지하는 물에게 아름다운 신호를 보내게 될까요?
사랑과 감사, 긍정적인 마음은 우리 몸의 물분자 결정을 아름다운 육각형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이것이 핵심 포인트가 아닌가 합니다.
이러한 아름다운 파동은 나뿐만 아니라 온 우주로 퍼져나가서 내 사랑하는 가족은 물론 모든 인류와 우주를 구원해 줄 수도 있을 것입니다.

현재도 많은 사람들이 이 책을 읽고 실천하고 계시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많아서 안타깝습니다.
(일본 사람이 지은 책이라서 쫌 그렇기는 하지만...) 책 내용만 놓고 보자면, 교과서가 되어야 하는 게 아닐까요?

그래서 저는 이 책을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추천도서로 늘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만나서 책 추천을 받으면, 항상 이 책을 추천합니다.
사진도 많고 글자도 적고, 책도 두껍지 않은 데다가, 이렇게 고귀한 내용을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책을 읽으면 어떤 마음으로 살아가야 할지를 고민하게 될 수도 있겠구나 하는 마음을 담은 거죠.

이 책을 아직까지 읽지 않으신 분이 계시다면,
당장 구입해서 읽으시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그리고 책장에 보관하시면서 늘 가까이 두고 보시면서 실천하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