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부의 공식』, 이지윤, 달러와 부동산으로 부자되는 실전 투자

내가 좋아하는 책(Books)

[도서]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부의 공식』, 이지윤, 달러와 부동산으로 부자되는 실전 투자

푸른하늘은하수 2021. 8. 18. 08:42
728x90
반응형

[도서]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부의 공식』, 이지윤, 달러와 부동산으로 부자 되는 실전 투자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오늘은 이지윤 씨의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부의공식이라는 책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작년이죠? 코로나가 막 터져서 사회가 엉망진창으로 정신없이 돌아갈 때, 이 책이 슬그머니 나와서 전국 서점을 휩쓸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이 책을 읽게 되었죠.

이 책은 저자인 이지윤씨가 조곤조곤 설명하는 억양으로 조리 있게 안내를 합니다. 그래서 그다지 어렵지 않게 읽히는데요.

구석구석 데이터와 홈페이지, 각종 자료를 찾아보는 방법 등 실전에서 사용 가능한 내용들이 많아서

많은 도움이 되었던 책입니다.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부의 공식』, 이지윤

매년 매 순간 부자 되는 성공학 서적들이 서점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책의 저자 이지윤 씨도 그런 성공학의 중심에 서계신 분인 듯한데요.

저자의 자화자찬이긴 하지만, 저자가 부를 축적하는 과정도 리얼하게 담아냈습니다.

현재는 자산형성 관련 활발한 강연활동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한 소통으로 성공적인 자산증식 방법에 대한 도움을 주는 멘토로서 활동 중이시며, 동시에 한경 경영지원단 부동산센터장으로 활동하시고 계신답니다.

2005년부터 다양한 투자처에서 활발한 투자를 하시면서 55채의 부동산을 소유했었고, 부동산과 달러투자를 병행하면서 상당한 부를 축적하신 자수성가형이자 노력형 투자자라고 하네요.

 

서점에 즐비한 그 많은 성공학 서적들 중에서 유독 이 책을 선택해서 읽은 이유는,

"부의 공식"이라... 공식이 있다고? 살짝 책을 후루루 넘겨보니 다양한 그래픽과 사이트, 데이터들이 즐비해서 음... 금세 읽을 수 있겠다. 해서 읽게 되었죠!

시간이 흘러 세월에 묻혀지면 이 책도 세월 속에 또 하나의 잊혀지는 책이 될 수도 있겠으나,

이 책에 숨어있는 이지윤 씨의 마인드! 고수의 마인드는 세월이 흐른 뒤에도 잊히지 않고, 계속 읽혀도 좋을 만큼 많은 내용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부의 공식』, 이지윤

 

누구나 부자되기를 꿈꿉니다. 저도 마찬가지죠!

부동산을 위해 경매책도 많이 읽었고, 건물주되는 방법, 건물 관리하는 책까지 섭렵을 했더랬습니다. 주식과 달러 투자에 대한 책도 더러 읽었더랬죠! 그런데 책만 읽으면 뭐합니까? 과감한 용기와 결단이 없어서 어느 것 하나 제대로 하는 게 없습니다. (정말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늘 요모냥 요꼴이죠...)

 

이지윤씨는 코로나가 창궐하는 이때에도 위기는 항상 준비하는 자에게 기회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어느 시기이던지 기회는 곳곳에 있으며 이를 포착할 수 있는 과학적 접근방법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부자들은 위기를 바라보는 올바른 시각이 있으며, 달러는 불황에 강하고, 부동산은 활황에 강하기 때문에,

달러 투자와 부동산 투자를 병렬식으로 병행하면 4배씩 뛰어오르는 부를 거머쥘 수 있다고 말합니다.

 

부자의 뇌구조는 다르며 부자가 세상을 읽는 방법도 다르다고 역설합니다. (정말일까요?)

 

그리고 실전 투자방법으로 다양한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아~~ 이런 홈페이지와 이런 사이트, 이런 데이터는 이런 곳에서 봐야 하는구나!! 하고 감탄을 했었더랬죠.

 

역시 무엇보다도 또 실천이 문제인 것 같네요!

 

아무리 좋은 투자방법을 알려주면 뭐합니까? 실천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습니다.(매번 같은 소리...)

 

이 책은 지금 읽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부자 되는 공식과 마인드를 키울 수 있고, 저자의 투자철학을 읽을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실제 투자를 통해 성공했던 노하우를 공개하고 있으니 실전 경험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돈을 많이 벌고 부자 되시고 싶으신 많은 분들은 이 책을 읽어보시기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건투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