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미라클모닝』할 엘로드, 매일 아침 6분이면 인생의 기적과 성공이 가능하다?

내가 좋아하는 책(Books)

[도서]『미라클모닝』할 엘로드, 매일 아침 6분이면 인생의 기적과 성공이 가능하다?

푸른하늘은하수 2021. 8. 13. 09: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책은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로 1위에 빛나는 '할 엘로드'『미라클모닝』 입니다.

 

인생의 기적과 성공은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여섯 가지의 아주 작은 활동 1분씩, 총 6분을 지속적으로 반복하는 것만으로도 달성이 가능하다는 건데요..


『미라클모닝』할 엘로드, 아침 6분이면 인생의 기적과 성공이 가능하다?



이렇게 6가지를 반복적으로 아침마다, 부지런히 하게 되면 일상이 달라지고 성공하는 기적이 따라온다고 해요~~

『미라클모닝』할 엘로드, 아침 6분이면 인생의 기적과 성공이 가능하다?



이 책의 저자인 '할 엘로드'는 이것을 직접 실천하고 전 세계에 전파한 장본인입니다.
저자는 가장 빛나던 스무 살 대형트럭과 정면충돌하는 교통사고를 당하고 6분간 사망했으며, 열한 군데의 골절과 영구적 뇌 손상을 입었다고 하죠. 다시는 걸을 수 없다는 진단을 받았답니다.
하지만 그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이를 극복하고 정상인처럼 움직이면서 미국의 유명한 회사에 취직하죠. 영업사원이 된 그는 영업의 달인으로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울트라 마라토너, 힙합 아티스트, 베스트셀러 작가로 거듭나게 됩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인생이 완전히 망가지거나 끝날 수도 있었죠. 하지만 그는 불굴의 능력으로 최고의 성공자로 거듭나게 되었죠. 어떻게 이게 가능했을까요?
저자는 그 이유를 미라클 모닝에서 찾습니다.

누구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장 최악을 경험했던 저자도 했는데, 정상적인 일반인이 못할게 뭐 있겠어요?
맞는 말이죠.



기적이 일어나는 아침시간 활용은...
어떻게 보면 아주 간단합니다. 정신 똑바로 차리고 부지런하기만 하면 되죠.

저자는 6가지 규칙적 활동을 왜 아침에만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죽~~ 설명을 합니다.
분주한 오전 오후나 정신산만 한 저녁시간대는 맞지 않기 때문에,
정신이 온전하고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시간에 6가지 규칙을 루틴 하게 실행하면...
인생의 기적과도 같은 성공이 저절로 굴러들어 온다고 하는군요~!!
참 신기하죠??

저는 미라클모닝을 읽으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죠.
일단 저자의 생각에 격하게 공감을 합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루틴하게 명상을 하고 운동을 하고 독서를 하고... 하면... 성공까지는 아니더라도 실패는 안 하겠구나..

그렇지만... 어떻게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이런 활동을 하는 것이 기적과 성공에 직접적으로 연결이 될 수 있을까요?
아침시간이 아예 없는 전업 작가, 만화가, 가수, 엔터테인먼트 같은 사람들은 어떻게 성공한 걸까요?
꼭 모닝에 해야만 미라클일까요?

저는.. 책을 읽으면서 꼭 아침에 루틴하게 여섯 가지를 반드시 해야만 성공한다라는 하드웨어에만 주목하지 말 것을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책의 깊은 내용을 잘 살펴보면, 소프트웨어적인 깊은 의미가 더 중요하다는 생각입니다.
긍정적 마인드! 규칙적인 생활! 명상을 통한 마음의 정화 및 집중력! 운동과 독서로 다져지는 정신적 기초!
이런 게 성공으로 가는 진짜 통로가 아니겠는가..

아무튼,
미라클모닝은 출판이 되면서부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실천하며 "열풍"이 불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 책을 읽으시고, 실천하시고 꼭 성공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저도 응원해 주세요~~


아래 사진은 별책부록으로 하루하루 달성하면서 일기를 기록해 나가는 책자입니다.

『미라클모닝』할 엘로드, 아침 6분이면 인생의 기적과 성공이 가능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