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친절하고, 깔끔한 카페같은 치과네요~~

내가 즐기는 소소한 일상(Normal)

[일상]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친절하고, 깔끔한 카페같은 치과네요~~

푸른하늘은하수 2021. 8. 7. 21:06
728x90
반응형

우리집 둘째 아이, 이빨 문제로 치과를 다녀왔어요~~
오늘 다녀온 치과는 지인의 소개를 받아서 다녀왔는데요...

용산구 원효로3가에 위치한 『연치과의원』 입니다.

더보기

위치 : 서울 용산구 원효로41길 55

전화 : 02-715-7436

※ 치과로부터 의뢰라든지 협의와 같은 일체의 내용없는 순수한 개인적인 방문 기록입니다.




메인도로에서 차를 돌아 이면도로 쪽으로 돌아 들어가니,
연치과 의원이 있습니다.

건물 전체를 통째로 사용하는 듯... 합니다. (그러나.. 그건 잘 모르겠네요~~^^)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주차는...
치과 바로 앞에 1면, P라고 적혀 있는 곳에 1대 주차가 가능한 모양인데요...
전화해서 문의해보니,
"토요일이기 때문에 주차는 아무데나 해도 됩니다." 라고 하네요~~
그래서 치과 앞에 그냥 주차를 합니다.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치과 앞에 주차를 마치고,
내부로 들어가니,
오~~ 내원한 사람들이 많네요~~

기다림은 필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기다림이 필요하기는 하네요~~ ㅋ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오~~
내부가 좋네요~~

솔직히 밖은 너무 더워서요~~
안은 에어컨 바람에 시원 하네요~~

이곳 저곳 둘러보니 여러가지가 눈에 띄네요~~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이빨 닦는 여러가지 도구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치약, 칫솔...
그런데... 낯서네요~~
뭐가 뭔지 잘 모르겠어요~~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그리고 여러가지 다양한 기구들도 눈에 띄네요~~
고압의 물을 이용해서 이빨 닦는 기구...
칫솔, 치약... 등등...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그리고 한복판에 커피 기계도 있네요~~ 냉온수기랑 같이...

그런데 커피 기계는 치과 안에서 드실 수는 없고,
밖으로 나가서 드셔야 한다는 문구가 적혀져 있습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이 치과 2층에는 카페가 있어서, 카페에서 마실 수가 있었네요~~ ^^)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우리 아이의 이빨....
헐...
엉망진창이죠~~ 걱정입니다.

여기저기 손봐야할 곳이 많습니다.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드디어 우리 아이 이빨 치료..
원장님이 직접 봐주시네요~~
역시 지인 소개로 오길 잘 했네요~~

원장님께서 꼼꼼하게 잘 봐주시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잘 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아무래도 치과는 무서운 곳이죠~
씽씽 돌아가는 기계소리가 무서워요~~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치료랑 진료가 끝나고...

2층을 가봅니다.
와이프가 2층엘 올라갔습니다.

그래서 따라 가봤죠~~


오~~ 2층 올라가는 계단도 예술입니다.
어디 카페에 온 듯한 이 느낌...
여기는 치과일까요, 카페일까요??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올라가는 중간에 여러가지 진열해 놓은 전시품들이 멋지네요..

레고도 있고,
원장님 상장이라든지 증명서 자격증 등등...

원래 많은 것을 자랑하고픈 사람들은
이런 곳에 많은 것들을 전시해 놓는 법인데...

제법 볼 만하네요~~ 좋아요~~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2층으로 올라가니, 책장부터 보이네요~

YEON ORAL CAFE
음... 역시 카페네요~~ ㅎㅎ

치과에 카페도 있고,
아이들을 데리고 온 부모님들이 차분히 기다리기 매우 좋을 것 같아요~~ ^^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내부에 많은 의자와 테이블이 있네요~~
일반 카페보다도 더 좋은 것 같은 느낌..

물론 주변 진열장에 치과와 관련된 것들이 있어서...
오싹하기는 하지만,
이런 것들로 진열을 한것도 볼만은 하네요~~ ㅋ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유리도 넓게 있고,
내부도 여유롭고,
다른 사람들도 별로 없고,
2층에 있으니, 걸리적거리지도 않고...
시원하고~~

오~~ 좋네요~~

커피 한잔 마시니 기분이 좋습니다.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벽에 예술작품도 걸려 있네요~~

음...
빈센트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에" 인가?
근데 색상이 왜 저러지??
내가 아는 색상은 차디찬 파랑색인데...
왜 이 그림은 불타오르고 있지?? ㅋ

그래도 아름답네~~
(그럼 됐지 뭐~)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카페가 있는 치과라...
좋네요~~

이런 곳이 있다라는 것이..
마치 보물을 하나 찾은 것 같은 느낌이에요~~


용산 원효로『연치과의원』방문 리뷰


모처럼...
주말을 맞아,
아이의 이빨을 고치려고 치과를 찾았는데요,

좋은 원장님과 내원한 방문자를 위한 구조...
좋았어요~~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