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미국산 수입냉장 꽃등심으로 스테이크 같은 소고기 파티를 했어요~

내가 행복한 요리(Cooks)

[음식] 미국산 수입냉장 꽃등심으로 스테이크 같은 소고기 파티를 했어요~

푸른하늘은하수 2022. 1. 4. 08:43
728x90
반응형

[음식] 미국산 수입냉장 꽃등심으로 스테이크 같은 소고기 파티를 했어요~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요즘은 소고기 값이 엄청 비쌉니다.
돼지고기 가격도 하늘 높은지 모르고 치솟고 있죠~
고기 한번 먹기가 이렇게 힘들어서야 원...

그래도 고기는 사랑이니까, 안 먹을 수도 없고...


그래서... 미국산 수입냉장 꽃등심을 구매해 봤어요~
요즘 수입 소고기도 꽤 먹을만하다는 내용을 봤기 때문이죠~
예전에는 수입산 소고기에서 냄새도 나고
군내 때문에 먹기 힘든 경험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좀 다를까요?

어쨌든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이거슨...
미국산 수입 냉장 꽃등심~~ ^^
꽃등심입니다!!!
뭐~~
마블링 적당하고,
빛깔 좋고~~ 훌륭합니다.

한우보다는 매우 저렴하죠~
(사실... 한우가 좋은데... ㅋㅋ)


미국산 수입냉장 꽃등심을 저렴하게 사왔어요~~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허브솔트도 좀 뿌려주고~~
중불에 굽습니다.

음~~ 내음새 좋고~~!!

소고기는 아시다시피~
빛깔만 바뀌면 먹어야 하죠?
그렇지만...
이건 수입산이니까...
조금 더 완전히 익혀 주기로 했습니다.
(믿음이 없기는 합니다.. 그래서 바싹 익혔지요~)


올리브유와 허브솔트를 뿌려서 소고기를 중불에 굽습니다.
반응형


소고기를 드러내고,
그 소고기 기름에 양파를 잘 썰어서,
양파오링을 볶아 냅니다.
후추와 소금을 약간 뿌려주었답니다.

소고기 기름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적당해서 기름을 별도로 쓸 필요는 없네요~

소고기를 건져내고 바로 양파를 볶습니다.



다음으로~
빨간색 피망을 적당하게 썰어서,
피망도 익혀내줍니다.

기름이 말라가고 있지만,
너무 기름기가 많으면 안 좋으니까~
그대로 익혀 냅니다.

양파를 건져내고, 빨간 피망을 볶습니다.



은... 김가루를 뿌려서,
주먹밥처럼 만들어 내고~

을 살짝 손으로 찢어서 올려주었습니다.
토마토는 그냥 몇 개씩 올려주었구요~~ ㅋㅋ

따라~~ 이렇게 플레이팅이 되었네요~


접시에 플레이팅을 해서,
잘 올려주고 나서,

가지고 있던 스테이크소스를 살짝 옆에 뿌려주고,
정갈하게 잘 만들어 내주었습니다.

오~~


비주얼은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


빵과 김가루밥도 올리니, 한접시 푸짐합니다.



시간이 많이 들지도 않고~
뚝딱뚝딱~~

소고기를 구워내고 나서,
바로 그 팬에
양파와 피망을 구워냈기 때문에~~

그리고 밥은 바로 김가루와 비벼서
냈기 때문에~~

시간을 엄청 들이지 않고도 이렇게 만들어 냈답니다.

뭐~~ 이정도면 비주얼도 얼추 괜찮네요~~



이거슨~~~
누가 보아도~~~
훌륭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냉장고에 잘 비축해 두었던,
남은 음식재료를 십분 활용했답니다. ㅋㅋ


재빨리 만들어낸 스테이크 한접시~~



소고기를 썰어서 먹어 보았습니다.
그래도 스테이크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

포크와 나이프를 사용해서,
잘 썰어서,
스테이크 소스에 찍어서 먹어보니~~

이거슨....
정말 훌륭한 맛이 나는군요~~ ㅋㅋ

소고기가 수입이라서 걱정했지만~ 아주 맛이 좋습니다.


미국에서 배 타고, 엄청난 시간 동안
한국을 찾았을 텐데~~

비린내라든가, 소고기 특유의 암내도 없이~
정말 맛이 좋습니다.

수입산도 괜찮은데??? ㅋㅋ
정말 만족합니다.

부드럽고~ 훌륭한 소고기네요~



그렇다면,
와인이 빠질 수 없죠?

와인을 한병 꺼내서 땁니다.

와인과 함께 스테이크를 썰면서 먹는 이 기분~~
정말 좋네요~~ ^^


와인도 곁들여서 한잔 먹어줍니다.




사실~~
이렇게 접시에 플레이팅을 하면서까지 먹을 생각은 굳지 없었지만~
하다 보니,
냉장고에 재료를 꺼내서,
하다 보니,
조합이 이렇게 되었다능~~ ㅋㅋ

미국산 수입산 꽃등심!!
나름대로 아주 훌륭한 선택이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재료들도 같이 먹다 보니,
이거 정말 추천하고 싶어 지네요~~

오늘~~
저렴하면서도, 아주 신속하게~~
후다닥~~
미국산 꽃등심 스테이크 먹어보는 건 어떨까요? ㅋㅋ

강력 추천합니다. ㅋ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