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일요일에는 짜파게티지~😜 소고기 짜파게티 만들어서 먹기~~😍

내가 행복한 요리(Cooks)

[요리] 일요일에는 짜파게티지~😜 소고기 짜파게티 만들어서 먹기~~😍

푸른하늘은하수 2021. 12. 26. 08:55
728x90
반응형

[요리] 일요일에는 짜파게티지~😜 소고기 짜파게티 만들어서 먹기~~😍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짜라짜자짜~~🍜 짜파게티~~🎵🎵
일요일에는 짜파게티죠~~!!

다 아시죠??

그래서 짜파게티 3봉지를~~
소고기와 함께 만들어 먹었답니다.
ㅋㅋ😋😍😊

같이 보실래요? 🤣🤣🤣


짜파게티~
3봉을 준비했구요~~
3명이 먹을 겁니다.
양이 적을 거라구요?
그래서 소고기도 같이 넣을 예정이랍니당~~ ㅋㅋ

그래도 모자라면... 밥도 말아 먹어야죠~~ ㅋㅋ

짜파게티 3봉을 준비했습니다.


뜯어보니~~ 헐... 동봉된 첨부물들이 엄청나군!!!

엄청나게 쏟아진 첨가물들



팬에 냉장고에 있는 수입산 소고기 등심을 한짝 올려놓고~
지글지글~~🍗🍖🥩

소고기~~ 그냥 먹어도 넘 맛있는뎅~~ ㅋㅋ
혹시 모르니 살짝쿵 허브맛 솔트를 솔솔 뿌려주구요~~ ㅋㅋ

수입산 소고기 등심을 익혀주고, 허브맛 솔트를 뿌려주십니다.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 잘라주면서 고기를 굽습니다.
어이구~~ 고기 향이 솔솔~
너무 맛나것당~~ㅋㅋ

가위로 먹기좋게 잘 조사주었습니다.



양파는 반개만~ 칼로 잘 잘라서~ 넣어주었다능~~
역시 중국식에는 양파죠~
양파가 많이 들어가야 맛도 좋더라구요~~ㅋㅋ
양파! 양파!! 🧅🧅🧅🧅

양파 반개를 썰어서 같이 넣어주었지요~



냄비에 물을 넣고, 짜파게티 면 3개를 투하~~~
하하하하~~ 하하...
냄비가 너무 작넹~~ 어쩔...

이런!!
너무 무리를 해서, 냄비를 너무 작은 것을 사용했네요? 헐...
그래도!! 다 끓일 수 있다능~~ㅋㅋ

잘 뒤집으면서 안쪽과 바깥쪽을 살살 돌려주면서
면을 익혀줍니당~~ㅋㅋ

면 3개를 냄비에 넣고 끓였답니다. 냄비가 너무 작아... ㅎㅎ


그 위에 후레이크를 세 개 척 넣어주구요~~

이렇게만 해놓으니~ 빛깔이 아주 좋네요~~ ㅋㅋ

올리브 후레이크 첨가물을 넣고~~


면이 어느 정도 익어가니,
물을 잘 따라서 없애 버리고...

국물은 어느정도 있어야 하니, 다 따라버리면 안되지요~~ㅋ
이건 경험상 아는 거니까~

조금의 국물을 남기고, 국물을 버리고 나서,
옆에 있는 소고기 양파에 팍!!!
넣어줍니다. ^^

소고기가 익고 있는 곳에 면 투하~~



이제 짜파게티 과립스프를 넣을 차례~~
이거 너무 짜지지 않을까요?

그래서 2개 반을 넣습니다.
세개를 다 넣으면 좀 무리하게 짜질 것 같다는 경험상의 생각!!
그래서 딱 2개 반을 넣고!!
나머지는 하수구에 버렸어용~~

과립스프 2개 반을 넣어주었어요~



잘 비벼주면 90% 완성~~!!
오~~ 소고기, 양파와 어우러져 잘 익었네용~~ ㅋㅋ

ㅋㅋㅋ 너무나도 맛나게 잘 익고 있어요~



이제 삼등분을 해서, 세개의 그릇에 담습니다.
ㅋㅋㅋ

서두르다보니, 그릇 양옆에 묻고,
난리도 아니네요~~ㅋㅋㅋ

세개의 그릇에 잘 담아내었습니다.
통깨도 솔솔 뿌려대고~~
통깨는... 예쁘라고 뿌린 것도 있지만,
그릇 양 옆에 묻어서 예쁘지는 않넹~~ ㅋㅋ

세개의 그릇에 균등 배분을 합니다.



자~ 이제 올리브 조미유를 각각 하나씩 털어서 넣을 차례~~
이거 왜 넣는지는 잘 모르지만,
하나라도 안 넣으면 안되니까~

다 넣어버립니다.~~!!

마지막 올리브조미유를 넣어줍니다.


자 이제 먹을 차례~~

우와~~ 너무 맛있어~~ 우와~~


역시!! 짜파게티는 맛이 엄청나다능!! ㅋㅋ

윤기보소~~ 넘 맛나겠죠? ㅋㅋ


총각무와도 함께 먹어보는데요~~
와~~ 이거 정말 꿀맛입니다.~~~
어떤 맛인지 아시죠~~ ㅋㅋㅋ

총각김치 무와도 같이 먹어봅니다. 너무 맛나네요~~ ㅋㅋ



어느 정도 다 먹어 갈 때쯤~~
찬밥 투하~~

밥이랑 같이 먹는 맛이 또 일품이잖아요~~ㅋㅋ


마지막에 밥도 말아서 먹습니다.



쓱싹~ 금방 다 먹어버리다닝...
이렇게 아쉬울 때가.. 😥😥😥

싹싹 긁어 먹었다능~~ ㅋㅋ



잘 먹고, 남은 것은...
쌓여있는 설거지 거리와~~

짜파게티 빈 봉지뿐~~

ㅋㅋ

에긍~~ 쓰레기만 한보따리 나왔넹~~



여러분!!

주말에는 짜파게티~ 한 그릇 어떠세요?
맛나는 주말 잘 즐기세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