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식당] "처인골프장"에서 골프치고, "천하뼈다귀"집에서 뼈다귀전골 먹고~~

내가 즐기는 소소한 일상(Normal)

[일상][식당] "처인골프장"에서 골프치고, "천하뼈다귀"집에서 뼈다귀전골 먹고~~

푸른하늘은하수 2021. 12. 9. 09:15
728x90
반응형

[일상][식당] "처인체력단련장"에서 골프치고, "천하뼈다귀"집에서 뼈다귀전골 먹고~~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른하늘

바야흐로 2021년(辛丑年)도 어느덧 달력 달랑 한 장 남겨놓고..
2022년(壬寅年)이 곧 도래하겠네요~~

시간이 빠르다는 말~~
이건 절대적 진리네요~ (시간이라는 실체가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ㅋ)

매일 루틴하게 살아가는 우리네 일상 때문에~
새로운 게 없는 삶으로 인해서 더욱 빠르다는데...

이렇게 루틴하게 흐르는 시간의 빠름을 조금은 늦출 수 있는 것이,
새로움에 대한 도전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지난 주말, 지인들과 함께~
오랜만에~
골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운동신경도 없고, 골프를 잘 못 치거든요~ ㅠㅠ
구력은 그래도 10년이 넘었지만,
자주 연습도 안 하고~
그냥 되는대로 사는 인생인지라~ ㅋ

골프에 대한 제 생각은 그래요~
"내가 뭐 선수될 것도 아닌데~ 내가 프로 될 것도 아닌데~"
이게 제 생각입니다.

친구들과 축구를 하거나, 농구, 족구 등을 할 때,
사전에 엄청난 연습을 하고 하지는 않거든요?
그냥 공하나 만 굴려주면 그냥 하는 거지요~

그래서 저는 골프도 똑같다고 생각해요~
뭐, 좀 못 치면 어때요? 프로 될 것도 아닌데?
그냥 치는 거지~~ ^^

그래서 그냥 치러 다녀왔습니다.
(사진도 대충 찍었고요~ 사실 안 찍었습니다. ㅋㅋ)

장소는 "처인 체력단련장"



티시 간은 11:22분, LOYAL 코스~ 18홀입니다.
집에서 2시간 정도 넉넉잡고 출발해야 해서~

일찍 집을 나섰는데요~
지인 승용차가 커서, 4명의 골프백을 한차에 다 싣고,
출발을 했습니다.

우와~~ 날씨가 환상적입니다!!
이런 날은~~ 뭘 해도 기분이 좋겠네요~~^^


처인골프장에 도착! 클럽하우스가 보입니다.


시계탑쪽에서 바라본 골프장 잔디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VICTORY와 LOYAL로 나뉘는군요~~


헐~~ 노동쟁의중이라고, 현금으로만 접수를 하는군요~~
그래서 약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었답니다. ^^

노동쟁의로 인해 현금만 받습니다.


홀인원~~ 누구의 이름인 것인가!!!??? ㅋ
평생 한번 할까 말까 하는 홀인원~~
오잘공으로 홀인원이나 한번 하면 좋겠네요~ ㅋㅋ

ㅋㅋ 홀인원~ 함 해봤으면 좋겠네요~~


멀리 보이는 퍼팅연습장에서는,
여러 사람들이 퍼팅 연습도 하고 있네요~

정말 기가 막힌 날씨 속에서,
휘청한 푸른 하늘~~

넘 기분이 날아갈 듯 좋습니다.

멀리 퍼팅연습을 하는 사람들



오늘의 홀 핀 위치는 왼쪽 하단이네요~
뭐.. 저랑 그다지 상관은 없지만~

오늘의 홀핀위치


클럽하우스도 위풍당당하게 멋지네요~~ㅋ

멋진 푸른하늘의 클럽하우스~



골프 에티켓~
이런 에티켓은 한 번쯤 읽어볼 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네요~

1. TEE OFF 시간 준수
* 골프는 시간과 약속이며 동반자의 배려와 약속
2. 타인에게 방해되는 행동 삼가
* 골프는 매너, 다른 팀 플레이어 시간도 존중합니다.
3. 골프장 로컬룰 준수하여 즐거운 플레이
* 도박성 골프 삼가. 골프장의 정해진 룰 준수하는 것이 진정한 골퍼입니다.
4. 플레이하는 동안 캐디는 플레이어와 동반자
* 캐디는 진행 및 안전. 운동의 수반된 것들을 함께하는 동반자입니다.
5. 자동차 키는 반드시 소지하거나 캐디에게 보관
* 운동 후 골프백을 간편하게 자동차에 싣습니다.

골프 플레이어 에티켓


카트차에 얌전히 앉아있는 라이언 두 마리~
신기하게도, 지인 2명의 드라이버 커버가 똑같았네요~ 헐..

드라이버 커버를 벗겨서 나란히 놓으니, 참 다정해 보입니다.

드라이버 커버는 라이언~~ 두명이 똑같다는~~ ㅋㅋ


저 멀리, 우리가 티샷을 할 1번 코스가 보입니다.
하늘도 푸르고, 멋지네요~~ ㅋ

우리가 가야할 1번 코스~~




그렇게, 18홀을 다 돌았네요~
중간에 그늘집도 다녀오고요~

코스를 돌면서, 왜 사진을 더 찍을 생각을 못했을까요?
운동에만 너무 집중을 했거나,
지인들과의 이야기, 또는 주변 환경,
너무 맑고 화창한 날씨에 대한 기분 좋음~ 등등

이런 것들 때문에 아예 사진을 찍어야 한다는 생각 자체를
못했네요~~ 이런~~!!


골프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합니다.
너무 좋네요~

저 반쪽짜리 사람이 저랍니다. ㅋㅋ
(사진을 좀 잘랐네요~^^)

운동 잘하고 기념촬영~~


잘 운동하고, 기분 좋고,
행복하고,

차를 몰아 다시 동네로 돌아옵니다.

거의 2시간 걸려서 도착하니,
저녁 6시에 근접합니다.

그래서 얼른 인근의 식당을 수배해보니~
헐...
일요일이라고 문을 닫은 집들이 왜 이리 많지요?

날씨도 날씨려니와~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니~
전골을 먹으러 가기로 합니다.

장소는 "천하 뼈다귀"



골목의 후미진 곳에 위치해 있지만,
그래도 이 집은 문을 열었네요~

사람도 제법 있습니다.

천하 뼈다귀


뭐.. 메뉴는 많지는 않은데~
그래도 다양하기는 합니다.

우리는 뼈다귀전골 대자를 주문했습니다.
맥주 + 소주의 콜라보도 같이요~~

천하 뼈다귀집 메뉴~



뼈다귀전골은 이렇게 깻잎에 덮여서 나오네요~~ ㅋ

양도 푸짐하고,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기는 하나,
아직 뚜껑을 열어보지 않은 느낌입니다.

뼈다귀전골 대자를 시켰어요~


밑반찬도 깔리고, 소주와 맥주도 나오고~~
이렇게 해서 한상 잘 차려집니다.

각종 반찬과 함께 상을 차렸습니다.


무와 김치는 자체 가위로 손질하도록 되어 있네요~
먹을만한 크기로 잘 잘라주고요~

무는 잘 썰어주고요~


부글부글 끓어오르기 때문에, 깻잎을 걷어내니~
우거지와 함께 뼈다귀 등장!!

우거지와 함께 뼈다귀 등장~~ 


오~ 감자와 함께 뼈다귀도 많고~
먹어보니 맛도 훌륭합니다.

그렇게 춥지는 않았으나, 그래도 약간 추위가 있었는데~
따듯한 국물을 먹으니, 너무 좋네요~~
술술 들어갑니다. ^^

양도 푸짐하고 정말 맛 좋네요~~


앞접시에 담아서 사뿐히 먹는데~
술맛과 함께 엄청난 속도로 먹게 되네요~ ^^

앞접시에 담아서 먹었답니다. 발골중~


이거 완전히 술안주 맞네요~
오늘 골프를 한 이야기~
다음에 만나서 운동할 이야기~

그 외의 여러 가지 구찌와 함께,
서로 살아가는 이야기... 등등..

너무 좋은 시간을 가졌답니다.

소주가 술술 들어가네요~


볶음밥도 넣어서 먹었는데~
아차! 또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ㅋㅋ

이거 블로거 맞는지 원~~
(술이 들어가서 그렇지요~ 뭐~ ^^)

볶음밥도 정말 맛이 좋았답니다.

볶음밥도 맛나게 마무리~~


4명이서...
소주 5병과 맥주 1병을 깠으니... 헐...

그런데도 그렇게 취하지가 않았다는...
이상한 이야기입니다.

ㅋㅋ 많이도 먹었군요~~



좋은 사람들과 좋은 만남을 가져서,
즐겁게 함께.
너무 좋은 곳에서 운동을 하고,
서로의 대화를 나누고,

이렇게 좋은 식당에서 맛난 음식을 먹고,
조곤조곤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
함께 술잔을 기울이는 것!!

이런 게 사는 것 아닐까요?

오늘 조금이나마 시간이 더디게 갔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좋은 만남을 통해서,
좋은 시간들 많이 가지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