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블랙 위도우(Black Widow) 액션의 화려함과 그 뒤에 숨어있는 감상뒤의 느낌이랄까?

내가 즐기는 소소한 일상(Normal)

[영화] 블랙 위도우(Black Widow) 액션의 화려함과 그 뒤에 숨어있는 감상뒤의 느낌이랄까?

푸른하늘은하수 2021. 7. 22. 22:36
728x90
반응형

사실... 이런 글을 쓰는 것은 익숙치 않다.

검색해 보니...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 등을 통해 

블랙 위도우에 대한 다양한 글을 올렸다.

정보의 홍수??

그런 글을 읽다보면...

영화를 한편 본 느낌이랄까?

 

그래도 다른 사람들이 써내려간 글을 읽노라니..

내심 부끄러워지고 창피해진다.

...

 

마블 스튜디오에서 오랜만에

걸작다운 영화를 만들었다고 해서..

함 봐봤다.

 

블랙 위도우

그게 뭘까?

나는 한동안 블랙 위도우가 무엇일지 궁금해 했는데..

사실.. 영화가 끝나고 나서도 잘 몰랐다.

 

다른 사람들이 쓴 글을 읽고..

아~~ 알았다.

 

처음 등장했던 아래 이 가족들은 누구인지..

나중에 다른사람 글을 보고 알았다. 이런~~

 

영화전문가이기 때문에 알았던 것일까?

나는 저 아빠랑, 엄마랑, 아이 둘이 나중에 나오는 주인공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

영화가 끝나고서 알았다. 챙피... 헐..

 

이 아이가 나중에 로마노프가 되는 스칼렛 요한슨 이라고?

참...

나는 정말 몰랐는데..

막내 아이가 그렇게 되는지 알고 한참 봤구만...

 

21년후... 갑자기 등장하는 주인공...

반가운 얼굴이었지만..

무슨 일이 있었는지 건너뛰고 나와서.. 좀 헷갈렸다.

 

그리고... 늙었다.

세월을 속일 수는 없구나..

스칼렛 요한슨도 늙는구나...

더 늙기전에 더 많은 영화를 찍어야 할텐데...

 

이거 뒤집어 쓴 아가씨가 스칼렛 요한슨의 동생..

빨간색 가루를 뒤집어 쓰고 제정신을 찾았고,

언니랑 재회를 한다는...

그런데... 생화학적으로, 저렇게 한방 가루를 맞으면 어떻게 바로 제정신이 돌아올까? ㅋ

영화니까~~ 그러려니...

 

이 빨간색 가루를 맞으면 정신 나갔던 위도우가 제정신이 된다는 건데...

 

이렇게 중요한 빨간약..

너무 허술하게 관리하는 거 아닌감??

항상 영화는 허술함과 꼼꼼함이 너무 겹쳐서 혼란스럽기는 하다.

 

자매가 재회를 하는데...

나는 여기서도 이해가 안가서 한참 봤다.

결국 언니동생 인데...

어쩜 저렇게 저럴 수가 있지?

이런 설정도 이해가 안가서 한참이나 봤다는... 나만 그런가?

 

이 영화의 매력 포인트? 격렬한 격렬한 차량 추격씬~~~ GoGo!!

영화 전반이 추격씬

그리고 헬리콥터

격투씬

사격씬

낙하 및 낙하산? 씬?

등등등

옴니버스?

정말 대단하다~~ 헐!! 인정!

 

차량 전도되고~~

 

나타샤의 아름다운 격투씬!!

영화지만, 너무 잘한다.

 

그리고

아버지와 두 자매...

나는 이들이 아빠와 딸들이라는 것을 정말 나중에 알았다. 헐

 

 

아래 4명은 누굴까요?

영화를 보세요~~ 누군지... ^^

 

이번 영화에서 정말 눈여겨 볼 수 밖에 없었던 이 아가씨!!

플로렌스 퓨

다른 영화에서도 본 것 같기는 한데...

잘 모르겠지만,

정말 주목된다.

 

그리고...

이영화 끝나고

자막 다 올라가고..

한참 있다가 

쿠키영상 있다는거 잊지 마세요~~

꼭 보시길~~

 

감사합니다.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