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합천 베스킨라빈스 방문. 버라이어티팩 싱글레귤러 6개 골라담아서 먹기

내가 직접해본 리뷰(Review)

[리뷰] 합천 베스킨라빈스 방문. 버라이어티팩 싱글레귤러 6개 골라담아서 먹기

푸른하늘은하수 2021. 10. 18. 08:22
728x90
반응형

[리뷰] 합천 베스킨라빈스 방문. 버라이어티팩 싱글레귤러 6개 골라담아서 먹기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지난 추석연휴에 합천에를 갔었죠~
합천에 처가가 있는데요~ 처가에서 지내면서 많은 활동을 했답니다.
그중에 하나가 합천읍내에 있는 베스킨라빈스를 방문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먹은 거였죠~!

많이 시간은 지났지만,
생각이 나서 합천 베스킨라빈스에서 버라이어티팩 싱글레귤러 6개를 골라담아 먹은 것을 리뷰해 봅니다.
그저 사진만 열심히 찍었었는데요~

먹기는 허겁지겁 맛있게 먹었는데...
아이들이 골라담아서 뭘 골라담았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합천 베스킨라빈스는 여기에 위치하고 있네요~


합천시내 시외버스정류장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입지는 매우 좋은 편이기는 하죠~
그런데..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간판이 낡았다는 느낌이 있네요~

합천에는 아이들보다는 어르신들.. 나이 많으신 분들이 많은데...
아이스크림이 많이 팔릴까? 하는 의구심이 있었어요~
그래서 매상이 얼마나 나올지도 궁금하기는 한데요...
그런것까지 알아볼 수는 없지요~

베스킨라빈스 합천점


여기도 배달은 되는 모양입니다.
배라를 배달로...
합천에서 배달을 시켜본 적도 없고,
처가는 합천시내에서 차를 타고 20분도 걸리는 외지에 있어서,
배달을 시킬 엄두는 내지 못하죠~

배라를 배달로~ 여기도 배달이..


나름 매장안은 깨끗하고 정갈하게 되어 있었어요~
탁자와 의자도... 테이블로 많고~~
여름에는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버스를 기다리면서 앉아서 시간을 죽이기에 좋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추석 연휴라서 그런지 손님들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
소소하게 사람들이 오기는 하더라구요~

합천점 베스킨라빈스 매장 내부


아이스크림 집이라서 그런지... 아이스크림이 여기저기 한가득 있군요~
찰떡콩떡... 이런것도 먹고 싶은 생각이 있는데,
다양한 메뉴중에서 먹을것을 고르는 것은 힘드는 일이죠~
선택장애가 있는 경우에는 더욱~
베스킨라빈스에는 너무 많은 종류의 메뉴가 있는 것 같아요~ ^^

다양한 아이스크림이 마구마구


요즘은 콜라보도 많이 하는지,
아이스크림집에서 커피도 팔고, 여러가지 다양한 콜라보 제품도 눈에 띄는 군요~~
커피도 팔고... 좋아진거 같아요~~

커피도 팔고 있죠~~


일단 메뉴판을 보면서 메뉴를 정하고,

메뉴판에 메뉴도 너무 다양~~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골랐지요~~
버라이어티팩 싱글레귤러 6개를 골랐는데..

아이들이 영어를 섞어가며 뭐라뭐라 골랐습니다.

저는 주변을 서성거리면서 사진찍고 하느라고 뭘 골랐는지도 모르겠네요~ ^^

각양각색의 아이스크림을 골라담아아죠~~


매장안에 참 다양한 상품들과 각양의 종류별 아이스크림..
다양한 먹거리들이 많아서 볼거리도 많더라구요~~

여러가지 상품과 다양한 아이스크림~~


어찌 되었던지,
싱귤레큘러 6개를 골라서 케이크 포장지에 담아서 집으로 왔습니다.

버라이어티팩


저녁을 먹고, 디저트를 먹을 차례!~
개봉박두~~

꺼내자마자 와구와구 손들이 달려들어서 하나씩 집어갑니다.

싱귤레귤러 6개를 맛보는 순간


순삭이라고 하나요?
순식간에 먹어 없애버리는 과감한 순간이네요~^^

디저트로 먹었는데... 순삭이죠~~


아무리 시골 촌동네라고 하지만, 먹을 것은 다 먹고, 즐길것은 다 즐긴답니다.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베스킨라빈스도 합천에 있는 것을 보면,
합천도 참 살기 좋은 동네네요~~

오늘은 그저 합천에 있는 베스킨라빈스점에 방문해서
사진찍고, 뭐가 있는지 둘러보고,
버라이어티팩 싱귤레귤러 6개 담아서...
집에서 먹어본 경험담(?)같은 포스팅이었어요~~

뭐... 별로 정보를 담지 못했는데,
그저 일상의 소소함이죠~

저보다 더 전문가적인 분들이 다양한 포스팅을 올리고,
녹색창에 베스킨라빈스만 적어 넣어도 정보의 홍수가 콸콸콸 나오니까,
저까지 젓가락을 올릴 필요는 없을 것 같더라구요~

그냥 소소하게 아이스크림집에 가서 아이스크림 사와서
아이스크림 먹었다! 그것도 추석연휴에~~ 이게 이 포스트의 핵심입니다. ㅋ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