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거짓말을 안 했더라면 더 나았을까?

내가 바라보는 세상(World)

권민아 거짓말을 안 했더라면 더 나았을까?

푸른하늘은하수 2021. 9. 8. 12:56
728x90
반응형

[세상] 권민아 거짓말을 안 했더라면 더 나았을까?


아이돌 그룹 AOA의 권민아가 호텔에서 담배를 피우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거짓말이 들통나니까 삭제를 했다고 하네요..

요즘 세태에 정말 정신 못 차리는군요.

권민아는 6일 남자 친구랑 호텔 객실에서 "생일 축하"란 글과 함께 담배를 손에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었는데요.

권민아는 인스타그램 사진을 게시하면서 한 손에 담배를 들고 있었고 남자 친구 뒤에서 하트 모양을 그리고 있는 사진을 같이 올렸었죠.

권민아. 인스타그램. 언터넷 따옴


이를 본 한 네티즌이 "금연 시설"에서 담배를 피우는 것에 항의하자,
"여기 호텔 예약 때 금연실과 흡연 가능실 선택 권한이 있다"라고 답변을 했다는데요,

반응형


네티즌은 "해당 호텔은 전 객실이 금연", "국내 대부분의 고급 호텔은 객실 내 흡연 금지"라고 지적을 했고, 왜 거짓말을 하는지에 대한 해명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권민아. 인스타그램. 언터넷 따옴


이에 권민아는 호텔 예약 페이지를 캡처해서 올렸는데요, "호텔을 예약할 때 아무 언급이 없었고, 흡연 가능 객실이라고 알고 있었다"라면서 "그게 아니라면 벌금도 물고 깨끗이 청소도 해 놓고 가겠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여기 호텔을 잘 모르기 때문에 물어보겠다"라고도 언급을 했군요.

권민아. 인스타그램. 언터넷 따옴


그리고 "참고로 금연 또는 금연 객실이라는 설명 없었고 호텔 구조 자꾸 물어보시는데 처음 와봐서 처음 보는 구조"라고 언급을 했네요...

이후 논란이 진정되지 않자 권민아는 게시물을 삭제하고 인스타 계정도 삭제를 했다고 합니다.


요즘 아이돌은 왜 저렇게 막 나가는 걸까요?
아이돌은 대중의 인지도와 인기를 먹고사는 직업이기 때문에 "공인"이라는 인식을 가져야 합니다. 다른 사람, 특히 청소년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크기 때문에 일거수일투족을 잘해야 하지요.
물론 사람이기 때문에 때로는 실수도 하고 잘못할 수도 있습니다. 또 모든 것을 다 알고 있지 못하기 때문에 서투른 변명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았을 때는 머리 숙여 사과하고 "공인"으로서의 자질을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올바른 "공인"의 모습이기 때문이지요.



오늘 권민아 관련 네이버 실시간 검색순위가 1위를 차지했군요.
그래서 실험적으로 한번 권민아 관련 기사를 참조해서 올려봅니다.

실험입니다.

얼마나 유입이 되는지 궁금해서요~~
좋은 하루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