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기』안효섭, 김유정, 공명 운명적인 관계

내가 바라보는 세상(World)

『홍천기』안효섭, 김유정, 공명 운명적인 관계

푸른하늘은하수 2021. 9. 8. 13:24
728x90
반응형

[세상] 『홍천기』안효섭, 김유정, 공명 운명적인 관계


7일 SBS에서 방영된 "홍천기"는 월화드라마죠. (연출 장태유 / 극본 하은 / 제작 스튜디오S, 스튜디오태유)

이번에 방영된 4회에서는 '운명의 붉은 실'로 엮인 김유정, 안효섭, 공명의 삼각관계가 캐미를 더해 재미를 극대화했지요.

홍천기 월화드라마, 김유정, 안효섭, 공명 (인터넷)


이번 4회 방영에는 전국 평균 시청률 9.6%, 수도권 평균 시청률 9.1%, 2049 시청률 3.6%를 기록하면서 기염을 토했다고 합니다.
순간 시청률은 11.3%로 치솟으면서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면서 월화드라마는 물론 동시간대의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행보를 이어 갔다고 하네요~ (인터넷)

반응형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람(안효섭 분)은 안료집에서 헤어진 후에 서로 잊지 못하고 밤을 보내는데요, 하람은 홍천기가 19년전 복사꽃밭 소녀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숨기고 있네요. 그녀를 홀로 그리면서 아련한 추억에 젖는데요,
홍천기는 하람을 생각하며 그림을 그리고 아버지가 해준 말 "한번 그은 획은 고칠 수 없다. 한 획으로 끝낸다는 말이기도 도 하다"라는 말을 떠올립니다.

홍천기 월화드라마, 김유정, 안효섭, 공명 (인터넷)


홍천기는 매화가지와 꽃을 그리고 "한 획에 기운과 뜻을 담아내면 그림에 기운 생동을 표한할 수 있다"는 부친의 말처럼 마음에 담아둔 하람을 만나고 싶은 내심을 표현한 것이었죠.
홍천기는 다시 만날 수 없을 것이라고 아쉬워 하지만 금방 운명처럼 이어집니다.


홍천기는 양명대군(공명 분)이 여는 매죽헌 화회에 참가하기 위해서 참가자 명부를 가지고 매죽헌으로 가게 되고 그곳에서 하람을 만나게 됩니다.
하람 또한 홍천기의 목소리를 알아듣고는 한 번에 그녀임을 알게 되는데요.
서로 재회를 하는 장면에서 흩날리는 붉은 단풍과 함께 아름다움을 뿜 뿜 뿜었지요~

한편 양명대군은 하람을 찾으러 갔다가 홍천기를 만나게 되고, 홍천기의 당돌함에 당황하면서도 첫눈에 반하는 모습을 보여주지요. 그런 홍천기를 매죽헌에서 다시 보게 되자, 양명대군은 쫓아가게 되고 두 사람 사이에는 실랑이가 벌어지게 되는군요.
그렇지만 하람이 나타나서 중재를 하게 되고 홍천기와 양명대군은 오해를 풀고 인사를 나눕니다.
양명대군은 "내 부부인이라 하지 않느냐"하면서 놀렸고 삼각관계가 형성되게 되죠.

홍천기 월화드라마, 김유정, 안효섭, 공명 (인터넷)


이번 방송 마지막 부분에서 홍천기는 양명대군의 매죽헌 화회 그림 경연에 어렵게 참가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홍천기에게 앙심을 품은 정쇤내(양현민 분) 무리가 나타나 위협을 주고, 하람이 흑기사처럼 홍천기를 감싸는 모습이 심쿵하게 전개가 되었습니다.
운명의 붉은 실로 엮인 이들 두 사람의 인연의 방향이 어디로 갈지 캐미가 더 해 가면서 시청자들을 애달프게 하고 있지요.

홍천기와 하람, 양명대군이 서로 얽히면서 삼각관계가 형성되는데요. 갈수록 흥미진진해집니다.
홍천기와 하람 그리고 홍천기 양명대군의 유쾌하고 재미난 관계는 점점 더 드라마를 풍족하게 하면서 흥미를 더해 갑니다.

여기에 매죽헌 화회를 열면서 신령한 화공을 찾으려고 하는 왕의 숨은 의도와 각지에서 매죽헌 화회에 모이는 인물들 관계에서 또 어떤 내용을 전개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이 드라마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재미난 드라마 많은 분들 관심 있게 보시는데요, 즐거운 시청 하세요~~



네이버 실시간 검색 1위를 '홍천기'가 하면서,
과연 블로그를 하면 유입이 어떻게 될지 궁금했지요.
그래서 인터넷 뉴스를 참고로 블로그를 한번 해봅니다.

실험입니다.

실시간 검색순위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알아보려고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