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화과자의 명가 수예당, 화과자를 선물 받았어요~

내가 직접해본 리뷰(Review)

[일상] 화과자의 명가 수예당, 화과자를 선물 받았어요~

푸른하늘은하수 2022. 2. 6. 10:25
728x90
반응형

[일상] 화과자의 명가 수예당, 화과자를 선물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은지도 몇일 지났네요~~ 

모든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번 구정 설날에 즈음하여 여러가지 선물들을 많이 받았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인상 깊은 선물이,

바로 이 화과자의 명가, 수예당이라는 화과자네요~~

 

뭐.. 우리나라에 화과자를 만드는 곳이 여기 화과자 수예당 뿐만이겠습니까만,

그래도 이런 선물은 흔히 받지 못했었기 때문에,

뭔가 뜻깊은 기분이 드는 것은 왜일까요?

 

 

 

 

 

화과자는 5개씩 6줄로 되어 있어서, 총 30개인데요~~

하나하나를 모두 플라스틱 포장을 해놔서 그런지, 매우 정갈해 보입니다.

 

색상도 예쁘고, 정성이 들어간 느낌이라서 그런지,

뭔가 예술작품 같은 생각도 드는군요~

 

 

 

 

이런거 하나씩 먹으면...

왠지 예술작품에 손을 대서 망가뜨리는 것 같은 죄책감.. 

이런 것도 들기도 합니다만,

그래도 먹는 음식이기 때문에,

유통기한을 준수하여 먹어 치워야겠죠? ㅋㅋ

 

 

 

 

암튼, 올 설날은 여러모로~ 다사다난했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설날을 맞이 하셨었나요?

저는 다양한 집안행사와 여러가지 집안일들이 생겨서 약간... 다른 기분의 설날을 보냈답니다.

 

이 화과자는 그런 울적한 기분을 어느정도 달래주는 역할을 하기는 하네요~

 

 

 

 

 

행복한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여러분들 모두에게도,

뜻깊고 의미있는 한해가 되시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모든 분들 건강하시고,

다시한번 행복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