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당근마켓에서 중고로 구매한 "아이패드 에어 4세대 wifi 64기가" 언박싱 후기

내가 직접해본 리뷰(Review)

[리뷰] 당근마켓에서 중고로 구매한 "아이패드 에어 4세대 wifi 64기가" 언박싱 후기

푸른하늘은하수 2022. 1. 19. 08:30
728x90
반응형

[리뷰] 당근마켓에서 중고로 구매한 "아이패드 에어 4세대 wifi 64기가" 언박싱 후기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당근마켓 많이들 이용하고 계신가요?
이번에 딸아이의 요청에 의해서...
아이패드를 사달라는 시달림을 받고 있던 차에~
당근 마켓을 이용해서 "아이패드 에어 4세대 wifi 64기가"를 구매했는데요~

둘째 딸아이는, 야무져서 그런지 자기가 평소 가지고 있던 돈을 굴려서, 아이패드를 자기 돈으로 샀고,
첫째 딸아이는, 노트북을 사줬었는데, 이번에 아이패드를 구매해 달라고 아주 떼쓰는 바람에..
부모 된 도리로 내칠 수도 없고.. 해서 아이패드를 구매했답니다.

최근 아이패드 신제품이 나온다는 소식은 들었었는데...
아이패드는 신제품이 나와도, 삼성처럼 가격대가 떨어지지 않더군요~

쿠팡에서 거의 72만 원 정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당근마켓을 급 검색을 해보니~
언박싱하지 않은, 아주 새것으로 보이는...
저렴한 아이패드 에어 4세대가 있길래~
덜컥 주문을 했습니다.

거의 9만원정도 저렴하게 내놓으신 당근맨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주문을 넣었죠~

그리고는 바로 계약이 채결이 되고,
일사분란하게, 용산역에서 만나 제품을 확인하고,
계좌이체로 입금시키고,
바로 집으로 가지고 왔더랍니다.

당근... 하세요?
참 좋은 세상이네요~~
저렴하게~~ ㅋ

당근마켓에서 아이패드를 구매했어요~~


뭐~ 아이패드 에어는... 잘 알려진 바와 같이 참 좋은 제품입니다.
아이들이 아이폰과 아이팟, 그리고 아이패드를 세트로 구매하고 싶어 안달이난 제품이니까요~

가지고 온 제품도...
뜯어보지도 않고, 저한테 덜컥 분양이 된 제품입니다.

집으로 입양해온 아이패트 에어 4세대~



언박싱까지 포스팅을 할 생각은 없는데요~
그냥..
이런 제품도 당근에서 구매하고,
넘 기분 좋아서~
이렇게 올려보는 거랍니다.

아이패드 에어 4세대 후면 모습~


아이패드랑 안내서...
그리고 충전 포트가 들어있구요~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도 딸아이가 참 마음에 들어 합니다.

그리고... 제가 봐도 이렇게 거의 10만 원 정도 저렴하게 새것과 동일한 상품을 구매했을 때 갖는 매력은 참으로 큰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구성품목 이상없구요~ 완전 새것이네요~


충전 포트는 다 아시는 바와 같이 C포트이구요~~ ㅋㅋ

C형 충전포트



제품에 하자는 없고,
전원 버튼을 누르니~ 잘 켜집니다. ㅋ


아이패드의 전원을 켜봅니다.



이제 세팅의 시간이죠?
세팅하는데 엄청 시간이 많이 들어가더군요~
물어보는 것도 많고,
비밀번호도 넣어야 하고, 지문인식도 하고... 등등... 헐.

험난한 세팅의 시간!!
아이폰과 연동,
아이클라우드와의 연동 등등...

장시간이 소요되지요~

세팅에 열중인 우리 첫째 딸아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까지~~ ㅋㅋ
아이가 신나서
정신없이 세팅을 하고, 자기만의 아이패트를 만들어 가는 모습을 흐뭇하게 옆에서 지켜봤답니다.

세팅하는 시간이 오래걸리지만~ 즐거워하네요~



아이패드는 딸아이가 소유권을 획득합니다~!!
아빠가 사줬는데, 저는 지분이 하나도 없네요~ 헐..

이제는 아이펜슬과 강화 필름, 보호케이스를 구매해야 한다고 또 난리네요~
하지만, 그런 것들은 다 딸아이 돈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ㅋㅋ
약간의 주식과 펀드를 가지고 있으니, 그거 팔아서 하겠답니다.

어릴 때 주식계좌를 터줬더니, 어느 정도 수익이 났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이럴 때 주식을 매도해버리면~~ 어떡하니? 엉? 헐...

암튼..
잘 사용하기만 바랄 뿐이죠~~

오늘은 당근 마켓에서 저렴하게 아이패드 에어 4세대 wifi 64기가를 구매해서,
딸아이의 행복을 극대화시켜준 후기였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