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의정부 민락지구 "와마트"에서 장보기. 저렴해서 많이 사게 되는... 마력이 있다.

내가 직접해본 리뷰(Review)

[일상] 의정부 민락지구 "와마트"에서 장보기. 저렴해서 많이 사게 되는... 마력이 있다.

푸른하늘은하수 2021. 12. 28. 08:12
728x90
반응형

[일상] 의정부 민락지구 "와마트"에서 장보기. 저렴해서 많이 사게 되는... 마력이 있다.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의정부에는 현재 민락지구가 완료가 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고,
그 옆에 고산지구가 또 들어서면서
도시개발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주말에,
고산지구쪽에 일이 있어서
자주 가게 되는데,

민락지구와 고산지구가 연결되는,
민락지구쪽에
코스트코가 들어와 있고,
그 맞은편에
"와마트(WAMART)"가 있어요~

와마트는 규모도 규모지만,
식자재 마트라서 엄청나게 많은 품목들이
판매가 되고 있고,
그 가격도 (제가 생각할때는) 저렴하답니다.

도매로 떼와서 파니까 그렇겠죠?

암튼...
고산지구를 가게 되면,
늘상 들러서 쇼핑을 하게 되는데,
이번에도 쇼핑을 하게 되었네요~



와마트 맞은편에 코스트코가 어마무시한 규모로 들어서있고,
주변에는 많은 상가들과
다양한 쇼핑할 상가들이 많이 배치가 되어 있어요~

물론,
제가 여기 사는게 아니라서,
주변은 사실...
잘 모릅니다.

그냥 간판보고 아는 수준이니까요~

와마트 맞은편에 있는 코스트코


와마트 주차는,
와마트 앞에도 할 수 있고,
주차장이 별도로 있어서,
지상 2층, 3층에 할 수 있는데,

이날은 지상 2층에 주차를 하고,
쇼핑을 보게 되었네요~

차량도 많고,
사람들도 상당히 많았답니다.

와마트 전경


에리베이터 안에는 와마트 행사상품이 이렇게 걸려있네요~

이거 다 살거는 아니지만,
그래도 행사상품이라는 타이틀을 보면,
저렴할 거 같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ㅋㅋ

와마트 행사상품



사실....
상품들이야~
어느 매장에 가던지 다 비슷비슷해서,
뭐 사진찍고,
포스팅할 거리는 별로 없죠~

그저,
심심해서 몇장 찍어봤고,

이것으로 포스팅을 하기에는 좀 그렇죠~


와마트 다양한 물건들



야채, 과일, 육류, 어류, 조미료, 과자, 라면.. 등등...
다양한 매대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사진을 다 찍으면 또 뭐할 건고?

그래서 대충 찍고,
쇼핑에 집중을 했습니다.

이제 앞으로 근 2주간 먹을 수 있는 것으로~~

그랬더니,
냉동고에 넣고, 얼렸다가 먹을 수 있는 품목들 위주로
구매를 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자그마치 17만원 규모의 쇼핑을 했더랍니다.
헐~~~


약 17만원어치의 어마무시한 쇼핑을 하다.



얼마나 저렴한지...
비교 대상이 없으니,
알 수는 없지만,

그래도 다른 곳에서 이렇게 장을 봤다면,
거의 20만원은 넘게 상회할 것으로 보여요~

박스에 하나가득 쇼핑을 해왔네요~~ ㅋㅋ




대형 쇼핑매장이 좋은 이유는,
다양한 제품을 한곳에서 눈으로 직접 보면서,
동선을 고려하여 여러가지를 동시에 살 수 있다는
그런 장점이 있겠죠?

그리고 대형 소핑매장이니 만큼,
가격도 약간은 저렴할 것이라는 믿음!
뭐~ 그런게 있는거 아닌가 생각되요~

오늘...
이 포스팅의 결론은,
결국 저렴하게 구매를 하기 위해서
와마트와 같은 대형매장을 가서
쇼핑을 했더니,
대량 구매를 하게 되더라는 것과,
그래도 그나마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다는,
와마트가 좋다는..
뭐 그런 포스팅입니다.

소소한 일상에서의 행복이랄까?
뭐.. 그런거죠~
ㅋㅋㅋ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