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내가 즐기는 소소한 일상(Normal)

[인사]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푸른하늘은하수 2022. 2. 2. 08:36
728x90
반응형

[인사]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안녕하세요? 푸른하늘은하수입니다.

 

구정(正)이네요~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신년 정월 초하루에는 너무 바빠서 포스팅도 못 올렸네요~~ ^^

술도 많이 마시고~ 헐..

 

신년 벽두부터 눈이 엄청스리 많이 왔네요~~

 

 

새해 첫날부터 눈이 많이 내렸네요~

 

 

새해 아침~~

다소곳이 차례도 지내고~

조상님들에게 새배도 하고,

소원기복도 많이 빌었답니다.

 

 

 

차례도 지냈어요~~

 

 

2022년 임인년(壬寅年)에는 모두들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 다 이루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늘 행복하시기 기원드립니다.^^

728x90
반응형